본문 바로가기

던파 결투장

우연히 되찾은 던생 최고의 사진

728x90
반응형

모험단 시즌3 광고 때 던파 공홈에 올라왔던 스샷이다.

예시로 올라온 캐릭터들 전부 결투장 쌉고인물 프로게이머들인데,
(김현도 붉사대 이제명)
(눈사람은 누구신지 모르겠다.)

내가 이들 사이에 끼어서 나란히, 그것도 던파 공홈에 올라왔었다.

근데 내가 이렇게 스샷을 남겼었는지 나 스스로도 까먹었었고.....
시간이 흐르고, 어째서인지 던파가 이 스샷을 없애버려서 내 던생 최고 장면은 그렇게 없어진줄 알았는데....

오늘 우연히 되찾게 되었다.
내가 스샷 찍어서 남겨뒀더라고.
ㄹㅇ 나도 기억 못하고 있었다.

잠깐 내 메일함 뒤져볼 일 생겨서 뒤져보다가 발견했다. 내가 스샷 찍고 나에게 메일 보내서 자료 저장해놨더라...

아니 근데 던파 이것들은 올렸으면 그냥 냅두지 사진 왜 다른걸로 바꿨어;; ㅈㄴ 아깝네 ㅅㅂ

728x90
반응형